[이주민 지원사업] 다문화 아동 오케스트라 창단 후원음악회

 

지난 2월 28일 저녁 7시 인천 서구문화회관에서 다문화 아동 오케스트라 창단 후원음악회가 러브월드 주관으로 열렸습니다.

러브월드 다문화 아동 오케스트라는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차별을 당하여 힘겨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악기를 배우고 화음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건강한 성품을 함양하고 화합의 자세를 익혀 건강한 사회의 일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창단하게 되었습니다.

음악회 접수하는 모습 

러브월드는 이 행사를 위해서 인천지부와 힘을 모았는데요, 인천지부 자원봉사단들은 행사 시작 전부터 함께 준비하여 방문자 접수와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이 날은 어린아이에서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출연한 샬렘워십(Salem Worship) 중창단
특별출연한 샬렘워십(Salem Worship) 중창단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최불희 지휘자님의 지도 아래 오페라의 유령 삽입곡을 포함한 다수의 우리나라 가곡을 연주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특별순서로 출연한 ODGM 팀과  살렘 워십(Salem Worship) 중창단의 무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신나는 악기 소리와 화음을 넣은 목소리는 듣는 이의 마음을 때로는 감동시키기도, 흥을 돋우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참여해 주시고 수고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러브월드가 더 많은 분들과 활동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또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움직이는 러브월드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