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지부] 감리교 장로연합회 아프리카 후원

지난 7월 4일에는 강원도 홍천에서 2018년 감리교 장로회전국연합회 영성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감리교단을 대표하는 수천 명의 장로님들이 각 교회를 대표하여 모이셨는데요. 이 집회의 시작에 아주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러브월드와 연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신 아프리카의 고봉귀, 김은례 지부장님은 오랜 시간 우간다의 어린이들을 위한  학교 설립과 지역 개발 사업을 위한 센터 건립을 위해 수고하고 계셨는데요. 이를 돕고자 장로회 전국연합회에서 센터 겁립과 우물 개발의 명목으로 후원을 해주신 것입니다.

행사에는 상임대표이신 최범선이사님께서 참석해서 러브월드를 대표해서 후원금을 받으셨고, 아프리카 지부장이신 고봉귀, 김은례 지부장님도 참석하셨습니다.

감리교 장로님들의 감사한 후원과 기도를 통해 고통받고 있는 우리 아프리카 우간다의 어린이들과 여성들이 그리고 센터가 세워지고 우물이 개발되는 지역 주민들이 조금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을 날을 기대해봅니다.

앞으로도 러브월드는 국내외의 각 지부의 활동에 필요한 후원을 연결하고 지부의 활동을 지원해서 우리 이웃들으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