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이나레스지역 자동차 정비과정 개설

러브월드가 섬기고 있는 이나레스 마을은 태풍이주민들과 도시빈민들을 수용하기 위해 급하게 형성된 마을입니다.

러브월드 필리핀 지부를 통해 주민들의 직업훈련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과목으로는 ALS(검정고시교육), 영어, 한국어, 인도네시아어, 따갈로그어, 컴퓨터,

자동차 정비학과가 있고, 각 과정을 수료하면 자격들을 따거나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학과를 보다 체계화하고, 자격증을 부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우선 인근도시의 다른 단체들과 연합하여 자동차 정비 자격 과정을 통합하고 이나레스에서 위탁교육을 하기로 합의를 도출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나레스 자동차 정비학과는 현지 인증기관과도 협의가 되어 차후 일부 자격만 추가로 갖추면 정비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 대해서 자격증을 부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러브월드는 이나레스의 주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섬김을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섬김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과 봉사 인력이 함께 필요합니다.

더 나은 세상을 꿈꾸고 우리 이웃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필리핀 이나레스지역 자동차 정비과정 개설” 댓글 : 2

  1. 멋져요/ 함께 하고싶읍니다

    1. 후원하겠습니다.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