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지원사업] 러브월드 다문화오케스트라를 위한 후원음악회

러브월드에서 정말 놀랍고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017년 3월에 창단된 다문화 오케스트라가 두번쨰 정기연주회를 거쳐 후원 음악회를 2019년12월 21일 (토)  오후5시에 인천광역시 중앙홀에서 후원자님들을 초대하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러브월드 다문화 오케스트라는 서로 다른 악기가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오케스트라처럼 다문화 가정 아이들이 악기를 배우고 화음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화합의 자세를 익혀 건강한 사회의 일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창단되었습니다.

창단 후 약 3년의 시간이 흘렀는데요, 이번 음악회를 통해 그들의 노력과 열정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사실 3년이라고는 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의 수업이 그리 많은 시간은 아닙니다.
그런데 그 짧은 시간을 통해 보여줄 그들의 모습은 마치 오랜시간을 함께해온 팀의 모습입니다.

 이들이 준비한 모든 무대가 끝나면 객석에서는 우레와 같은 박수소리를 부탁드립니다.

비록 전문적인 오케스트라처럼 화려하고 어려운 연주는 아니겠지만 그들이 보여주는 화합과 배려의 하모니는 그 어떤 오케스트라보다 아름다울것입니다.

많은분들이 참석하셔서 관람해주시고 이들에게 격려의 박수와 작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러브월드는 다문화오케스트라를 위한 후원 음악회와 정기 연주회를 꾸준히 개최하려고 합니다.

러브월드 다문화 오케스트라의 문은 다문화 아동, 이주노동자, 한국인 등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러브월드 오케스트라 참여 문의
러브월드 사무국 : 02-6204-0305, 010-9028-2149(이정신 단장님)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