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업]DCC의 첫번째 졸업식

러브월드가 2016년 6월 부터 시작했던 DCC사업의 첫 결실이 열렸습니다.
[DCC 졸업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4세 아동과 교사들]

 

지난 3월17일(금) 필리핀 이나레스에서는 DCC에서 돌봄을 받는 영유아들 중 4세 아이들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지역 여성들의 사회경제활동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세워진 DCC는 약 250명의 2~4세 아동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한끼 식사와 최소한의 의료 서비스, 그리고 양질의 보육환경을 제공했습니다. 그 결과 88명의 건강한 아이들이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학부모, 그리고 지역 주민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아이들의 졸업을 축하해 줬는데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최종 설문조사에서 99%만족 및 매우 만족으로 답할 만큼 성공적인 사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러브월드 필리핀 DCC는 2개월의 정비 기간을 거쳐 6월에 다시 개소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때 부터는 본격적으로 아이들 뿐만 아닌 어머니들을 위한 직업훈련이 실시됩니다.

아이들을 DCC에 보내고 시간적인 여유가 생긴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사회 진출이 가능하도록 교육을 하는 것이죠.
이 교육을 위해서 필리핀 지부에서는 한국어, 영어, 컴퓨터, 검정고시 교육 과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나레스의 아이들과 여성들에게 희망을 찾아주는 러브월드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