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NGO “오버플로잉러브”와 업무협약 체결

러브월드가 2017년 1월 23일 몽골 현지 NGO인 오버플로잉러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몽골지부를 설립했습니다.

몽골은 1990년 민주주의를 선택하기 전까지는 사회주의 국가였습니다.
또한 많은 자원 보유량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와 중국 사이에서 더딘 경제 발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라입니다.

1차 산업이 전무해서 일자리를 구하기 힘들 상황에도 영하 50도의 추위에 가축을 잃은 유목민들은 도시로 몰려들어와 도시의 빈민이 됩니다.
도시의 겨울은 땔 것을 찾는 사람들로 인해 마을에 쓰레기가 없고, 마을에는 상하수도가 설치되지 않을 만큼 경제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런 몽골 울란바토르의 빈민지역에 자리 잡은NGO가 오버 폴로잉 러브(이하 OFL)였습니다.
OFL의 몽골어 이름은 ‘온드라흐 하이르’로 ‘넘치는 사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OFL은 건강한 자립형 지역사회 공동체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 울란바토르 수흐바타르구 12동의 2,361가정 8,355명을 대상으로
빈민가정 구제 및 가정 세미나, 초/중/고등 과정 방과 후 교실 등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의 학생들과 가정을 돌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러브월드는 OFL과의 협력을 통해 몽골의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보육 사업,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 청장년들을 위한 직업훈련을 실시하고,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을 만드는 등 지역사회개발사업을 통해 지역의 건강한 발전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