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사업] 냠냠쩝쩝!! DCC에서 자라는 어린이들 ~

지난 6월13일은 DCC사업이 시작되는 첫 날이었는데요. 이나레스에서는 DCC입학식이 있었습니다.

행정자치부의 후원으로 이루어질 수 있었던 이번 사업에는 당초 사업 대상 인원인 200명 보다 25명이 추가된 총225명이 입학을 했는데요.
이 날에는 학부모님들까지 모여서 강당이 시끌벅적 했습니다.

 

DCC의 점심식사

DCC사업은 2~4세에 해당하는 225명의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사업을 위해서 프로미스랜드는 6명의 정교사와 6명의 보조교사, 그리고 도서관, 점심식사, 건물 관리 등으로 9명의 직원들을 고용해서
영유아들에게 최상의 보육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 DCC사업을 통해서 225명의 영유아들은 양질의 점심식사를 통해 적절한 영양을 공급 받고, 각종 학습자료를 공급 받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월 부터는 자체적으로 교육을 위한 교재를 만들어 보급하고 단기 봉사팀을 통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보건위생교육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완공을 눈 앞에 둔 DCC 건축 현장


또 한 가지!!

DCC건축이 거의 완공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5월 말부터 3층 증축에 돌입한 DCC는 3층 벽체 공사 까지를 완료 하고, 현재는 지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층 까지는 내부 공사도 완료한 DCC건물은 7월 중순이면 완공 될 예정입니다.

DCC에서는 영유아 보육 활동 뿐만 아니라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직업훈련과 ALS(검정고시)교육 까지도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DCC에서 이루어질 러브월드 필리핀 지부의 다양한 사업과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많은 후원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