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민지원사업] 몽골 인터넷방송국을 소개합니다.


러브월드가 재한 몽골인들과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몽골 이주민들에게 더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설립한 몽골 인터넷방송
[Analysis of Mongolian Diaspora Internet Broadcasting](이하 몽골방송국)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몽골방송국은 2015년 10월 15일에 개국한 이후,
생방송과 녹음방송을 통해 인터넷으로 전 세계에 흩어진 몽골인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몽골방송국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뉴스


몽골방송국은 전 세계에 흩어진 몽골인들에게 몽골, 한국, 세계의 주요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생방송


몽골방송국의 대표적인 생방송은 [서울 스튜디오-SS (Seoul Studio) 매주 월. 수. 금 저녁 8시-9시]와
[멋진 여성_ GH (Graceful Heart) 매주 화 저녁 8시-9시]를 들 수 있습니다.

3. 인터넷 스트리밍

웹사이트를 통해 매일 새로운 콘텐츠와 오디오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웹사이트에  접속한 순간부터 컴퓨터이든 핸드폰이든 24시간 몽골 POP, 영미 POP, K-POP을 들을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어서
누구든지 쉽게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4. 포럼


몽골방송국은 몽골인들이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분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소 이틀에  한 번 콘텐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포럼에 올라가는 콘텐츠들의 카테고리는 한국생활, 한국어, 여행수첩, 시, 조언, 아이디어, 사랑의 편지 등이 있습니다.
특별히 몽골인들은 시를 좋아해서 좋은 시를 읽으려는 청취자들이 많습니다.   


몽골방송국은 개국 이후에도 다양한 유관 기관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보급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2015년 12월에는 몽골 가정 라디오 fm104.5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받아 정해진 시간에 방송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몽골방송국[www.mdone-radio.com]이 전 세계의 몽골인들을 위해 더 나은 콘텐츠로 섬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