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민 지원사업] 서울 시티 투어

클럽 러브월드 CI가 들어간 서울 시티투어 현수막

2016년 4월 9일. 드디어 러브월드가 1년 넘게 공을 들인 재한 외국인 유학생 사업이 첫 삽을 떴습니다.

러브월드는 지난 2015년 3월부터 CLUB LOVEWORLD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재한 외국인 유학생들을 섬기기 위한 팀을 만들고 준비 과정을 가졌습니다.

한국에서 대학을 다니거나 어학원을 다니는 10만 명에 달하는 재한 외국인 유학생들의 안정적인 한국 정착을 도와서
한국에 대한 우호적인 마음을 가지고 본국에 돌아가게 하고자 시작된 사업이죠.

2016.4.9 서울시티투어

그리고 그 첫 번째 이벤트는 바로 [SEOUL CITY TOUR]였습니다.

다양한 문화권의 학생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포스터도 5개 국어로 만들었는데요.

감사하게도 미국, 중국, 몽골, 일본에서 한국으로 유학을 온 11명의 대학생들이 지원을 해서 총 16명의 청춘 남녀들이
서울 시내 곳곳을 누비며 한국의 전통문화와 주요 관광지를 경험하고 서로의 삶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CLUB LOVEWORLD는 한국 땅을 밟는 모든 외국인 유학생들이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고국에 돌아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그들을 섬기겠습니다.

앞으로 CLUB LOVEWORLD의 지속적인 재한 외국인 유학생 섬김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문의안내
  • phone number T. 02-6204-0305
  • phone number M. 010-7393-6204
  • Email address

top